티스토리 뷰

반응형

넷플릭스 영화 추천들 중에서는 5편의 킬링타임용으로 제가 소개해드리는 영화 이외에도 재미있는 영화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아직 한번도 안 본 사람은 있을 수 있겠지만 한 번만 본 사람은 절대 없을 정도로 넷플릭스에 빠지게 되면 팝콘과 함께 방에서 나오기가 정말 힘들다고 하는 말이 괜히 생긴말이 아닐 정도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저 역시 넷플릭스가 도대체 무엇인가 싶었지만 주변에서 많이 보기도 하고 대화 주제가 아예 영화, 미드 관련되어 같이 이야기해보고 싶은 마음에 시작되었던 것이 이렇게 넷플릭스 영화 추천까지 해 드릴 정도로 푹 빠지게 되었답니다.

 

이제는 크리스마스 때에 나홀로집에를 보는 것이 아니라 넷플릭스를 보면서 재미난 연말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만 영화 스포는 없으니 마음 편하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첫 번째로 넷플릭스 영화 추천해 드릴 제목은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입니다.

여자 주인공이 짝사랑했었던 남자들에게 마음을 표현한 편지들이 고이 혼자 간직하고 있었는데 어느 날 이 러브레터들이 발송되면서부터 시작된 연애 소동 이야기를 재미있게 그린 영화입니다.

 

 

아시아인의 주연으로 더욱 친근하게 느껴진 이영화는 넷플릭스에 입문하게 만든 영화입니다.

 

 

풋풋한 연애감정을 잘 보여주는 것 같아 나름 제 마음 한편에는 영화로 나마 설레는 감정이 살아 숨 쉬고 있었음을 확인하곤 했습니다.

 

 

시즌별로 만들어진다는 소식을 들었는 것 같은데 얼른 후속작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으로 재미있게 본 넷플릭스 영화 이기 때문에 강력추천드립니다.

 

 

한창 유튜브에서 리슨 투미 라는 강렬한 광고로 시작되었던 버드 박스를 넷플릭스 영화 추천 두 번째에 소개해 드립니다.

 

어머니의 진한 사랑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절망적인 인류 종말을 앞둔 상황에 대해 두 아이를 지키기 위한 어머니를 그린 영화입니다.

 

비참하고 끔찍한 괴 상황에 대해 너무 몰입한 나머지 깜짝깜짝 놀라면서 보기도 했습니다.

 

 

스릴러의 영화는 제가 친하게 지내지 못하는 영역이기 때문에 더욱 보는 내내 손에 땀을 쥐고 있었는데요

 

특히 잠시나마 안도의 한숨을 쉴 틈도 없이 전개된 영화 시간 내내 산드라 블록의 몰입감 넘치는 연기력은 덤으로 다가왔습니다.

 

끝나고도 영화의 여운이 강하게 남아 여러 해석들을 보는 재미도 나름 쏠쏠했었던 것 같습니다.

 

 

저처럼 스릴러 영화를 잘 못 보는 사람도 한번 도전하여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는 영화입니다.

 

 

 

 

킬링타임으로 가장 재미있게 본 영화로 제인도를 넷플릭스 영화 추천 세번째에 소개해드립니다.

 

 

초반부에는 알쏭달쏭한 채로 관람하고 있다가 점점 후반부로 갈수록 다양한 비밀들의 정체들이 밝혀지면서 몸에 소름이 돋을 정도의 이야기 전개가 이어집니다.

 

부검을 시작하면서 영화 전개가 이어지기 때문에 너무 몰입한 나머지 제 몸이 아파오는 것 같기도 했습니다.

 

 

슬픈분위기와 무서운 분위기가 공존하는 만큼 영화 시간 내내 숨죽여 볼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아마 범죄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킬링타임용으로 가장 좋아할 만한 영화인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 를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네번재에 소개해 드립니다.

 

저렇게 잘생긴 사람이 어떻게 끔찍한 범죄를 저지를 수 있을지 상상조차 못 했지만 인간의 내외면에 대해 한번 심오하게 생각할 수 있는 영화가 된 것 같습니다.

 

자주 보는 얼굴이라 이영화에 몰입이 제대로 되지 않을 것만 같았지만 결국에는 완전 영화 속에 푹 빠져서 보게 되기도 했습니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 영화의 모티브가 실제로 있었던 범죄사실의 배경을 가지고 제작되었다고 하니 더욱 재미를 한층 가미가 된 것 같습니다.

 

후기도 좋은 만큼 평점도 높아 범죄물을 좋아한다면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실제 연인이 주연으로 나와 더욱 생동감 넘치는 영화 전개가 이어진 것 같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 장르인 로맨스 코미디로 되어있어 마지막 넷플릭스 영화 추천은 키싱 부스입니다.

 

 

호흡도 매우 좋고 실제로도 두 배우의 연애스타일도 그럴 것 같아 저도 로맨스 코미디의 연애를 꿈꾸어지곤 합니다.

 

 

가슴이 콩닥콩닥 거리면서 보는 내내 흐뭇한 미소가 떠나가질 않던 영화였었던 것 같습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집에서 함께 볼만한 영화로 키싱부스를 꼭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알아본 넷플릭스 영화 추천의 다섯 편을 살펴보았는데 실제로는 더 재미있는 영화가 많이 있습니다.

 

저도 이제 입문자이기 때문에 앞으로 볼만한 영상물이 굉장히 많이 남아있어 더욱 TV에 푹 빠져 한동안 지낼 것 같습니다.

 

영화뿐만 아니라 다양한 드라마, 예능이 많은 만큼 다음에는 볼만한 드라마를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는 좋은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넷플릭스 영화 추천 킬링타임용 이상으로 재밌게 관람하시고 즐거운 연말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