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00년대에 들어서면서 무선으로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되며 지금은 무선인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우리 생활 다방면적으로 줄이 없는 전자제품들로 가득합니다.

 

특히 올해 여름에는 블루투스 스피커의 매출이 상당하게 증가한걸로 보았을 때 앞으로 블루투스 스피커의 구매 비중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생각되어 소비자의 좋은 구매를 위하여 블루투스 스피커 베스트 5를 선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블루투스 스피커는 SONY의 SRS-XB10 모델입니다.

카메라에서부터 스피커까지 SONY의 기술력은 이미 신뢰도가 높지만 블루투스 스피커 음질에서는 더욱이 저음 부분에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모델이라고 합니다.

 

출시된지는 2년정도 지났지만 다양한 색상 컬러로 개개인의 취향별 블루투스 스피커를 가질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기도 합니다.

 

아담한 사이즈에 풍부한 음량 그리고 SONY에서 직접 개발된 깊은 저음을 들려줄 기술까지 여성 소비자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져 가고 있습니다.

 

가격은 5만원정도로 인터넷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리는 블루투스 스피커는 하만카돈 Onyx Studio 5입니다.

다른 블루투스 스피커의 디자인과는 다르게 생긴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는 동그란 디자인에 우아함을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

 

쉽게 넘어지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어 지속적인 높은 음질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며 우퍼 스피커의 역할을 할 수 있을 정도로 넓은 장소에도 충분히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의 음향이 퍼져나갈 수 있어 규모가 되는 장소에 적합한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가격은 2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어 다소 비싼 감이 있지만 사용 장소로 따져 보았을 때는 결코 다른 유선 스피커에 뒤지지 않을 정도로 가격 경쟁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세 번째로 소개해드리는 블루투스 스피커는 JBL Go2입니다.

첫 충전으로부터 지속시간이 5시간 정도 되며 알록달록한 컬러를 지닌 모델에 아담하기 때문에 다양한 연령층에서 지속적인 구매가 이뤄지는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노이즈 캔슬링의 기술력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으로 스피커 모드 전화통화가 가능하다는 점이 이색적입니다.

 

3만5천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으며 방수 기능이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네 번째로 소개해드리는 블루투스 스피커는 BOSE 사운드링크 미니 2입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원한다면 이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천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메이커가 생소하다 느껴지실 수 있는데 한국에서는 큰 대중성이 없을지라도 미국에선 음향 전문기업에서 출시한 제품입니다.

 

사이즈가 작아 다양한 레저스포츠나 여행지에서 사용되기도 하면서 묵직한 블루투스 스피커의 무게는 깊은 음질을 보장할 것 같이 느껴질 정도로 힘 있는 사운드가 펼쳐져 나옵니다.

 

20만원을 웃도는 금액에 구매 가능하며 배터리를 내장하여 다닐 수 있을 정도로 편리하기 때문에 야외에서 기동성 있는 음향이 필요할 때에 사운드링크 미니2 블루투스 스피커를 많이 사용합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리는 블루투스 스피커는 JBL Charge4 제품입니다.

구매하신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수 있을법한 내용으로 콤팩트한 사이즈에 비해 출력의 힘이 굉장히 강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여름철 휴가 대비하여 물놀이에 빠질 수 없는 필수용품으로의 블루투스 스피커이기 때문에 방수 기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남부럽지 않은 캠핑 생활에서도 뽐낼 수 있습니다.

 

가격은 15만원입니다.

 

 

 

베스트 5 제품들을 나열해드렸는데 디자인도 제각기 다르고 가격도 천차만별인 만큼 사용처에 맞게 좋은 선택으로 기분 좋은 음악을 들으며 블루투스 스피커를 잘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