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렸을 적에는 브랜드 없는 가방도 잘 들고 다녔을 만큼 큰 관심이 없었지만 나이가 들면서 여기저기에 사람들을 만나보면서 달라진 점이 크게 명품을 보는 제 시선이 많이 바뀌었는 것 같아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를 나열하며 평소에 관심이 없었던 명품가방 브랜드까지 되돌아보는 순위에 대한 포스팅을 써내려 가보겠습니다.

 

명품가방들끼리도 가격차이가 많이 나는 만큼 내가 들고 다니는 가방이 비싸게 주고 샀더라도 사람들이 몰라준다면 그리 유쾌한 경험은 아닐 것입니다.

 

명품에 대한 퀄리티와 디자인도 무시못하지만 값비싼 가격을 호가하는 만큼의 네임밸류가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사람의 과시욕이 포함되어있는 영역이라고 생각됩니다.

 

통계보다는 브랜드 가치에 대한 통계와 여태 명품가방을 마주 했었던 주관적인 생각이 강하기때문에 참고 정도만 해주셨으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아래로 갈수록 순위가 높아집니다.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

 

 

발렌티노를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 소개 첫번째를 알립니다.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 11-15

 

예전의 명성에 비하여서는 최근에 선호도가 다소 하락한 감이 있지만 발렌티노 가방에서 타브랜드에서와 달리 독특함을 느낄 수 있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외에서의 구매비율보다 다소 국내여성분들사이에서의 인지도 낮게 형성되어있어 아마 해외생활을 오래 해보신 분들이라면 발렌티노의 명성을 익히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 10위~15위 지방시 가방 입니다.

 

 

신세대 타깃으로 지방시 명품 열풍이 불기 시작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된 브랜드 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파격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기도 합니다.

 

미란다커도 지방시를 애용하기 때문에 해외 셀럽들 사이에서 지방시의 명성은 유명하기도 합니다.

 

빈티지의 매력부터 시작하여 클래식 디자인의 지방시 제품들을 보고 있으면 다양한 연령층을 저격으로 인지도를 점점 쌓아 올라가는 지방시의 전략도 엿볼 수 있기도 합니다.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 10위~15위 끌로에 가방입니다.

 

 

끌로에 가방이라고 상상해본다면 아마 다들 공감될 수 있는 디자인이 부드럽고 우아함일 것입니다.

 

심플한 코디를 선호하는 분들이 끌로에 가방의 심플한 가방 디자인을 많이 선호하기 때문에 데일리템으로 끌로에 가방을 많이 볼 수 있기도 합니다.

 

국내에서 젊은 계층에 널리 알려진 계기는 윤아 가방으로 큰 화제가 되었기도 합니다.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 10위~15위 생로랑 가방입니다.

 

 

프라다와 구찌처럼 탄탄한 입지를 쌓아 올라가는 생로랑의 가방도 트렌드를 잘 반영하여 세련된 디자인을 많이 선보이고 있습니다.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 11위~15위 보테가 베니타 가방입니다.

 

 

아마 남성 지갑으로 유명한 보테가는 위빙가죽가방으로 유명한 보테가베네타의 입지도 탄탄합니다.

 

중년 여성들의 다소 무거운 분위기의 모임에 많이 보이는 브랜드로 인트 레치 아토의 특유의 패턴을 입힌 가방 디자인은 상당한 절제미를 강조해놓았기도 합니다.

 

안트레치아토의 형태는 가죽끈으로 위빙 가죽을 엮어놓은 것으로 대단한 장인정신을 엿볼 수 있기도 합니다.

 

중장년층으로부터 점점 젊은 계층으로 보테가 베니타의 브랜드 선호도가 이동하고 있는 만큼 다음 나올 상품의 디자인이 매우 기대되는 브랜드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 6위~10위 펜디가방 입니다.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 6-10

 

과거 명품 브랜드 가치 조사에서 당당히 전체 10위를 차지한 펜디는 저가의 금액대에서 몇천만원을 호가할 정도의 금액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펜디만의 실루엣을 살린 가방은 젊은 여성층에서 많이 선호하는 명품가방으로 과거만큼은 아니지만 아직까지도 높은 위상을 떨쳐내고 있습니다.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 6위~10위 발렌시아가 가방 입니다.

 

 

발렌시아가 신발로 특히 명품 가방에 관심 없는 남성들까지 브랜드를 알 정도로 유행이 전국을 강타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가죽 가방에서 상당한 입지를 굳힌 발렌시아가는 14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이 팔린 핸드백 1위를 달성할 정도로 명품가방에서 유명합니다.

 

가죽 가방의 멋은 아무래도 처음 샀을 때의 신상품보다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죽의 질이 들어가는 모습이 진정 아름다운 발렌시아가 명품 가방의 가치가 아닐까 싶습니다.

 

과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오히려 빈티지한 느낌이 들 정도로 데일리 가방에 안성맞춤이기도 합니다.

 

가죽 에이징은 신발도 중요하지만 가방도 더 아름답게 꾸며질 수 있다는 부분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 6위~10위 셀린느 가방 입니다.

 

 

처음 들어보는 명품 브랜드 이기도 하지만 최근에 급부상하며 핫한 명품 가방으로 떠오르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 수 있는 디자인으로 명품가방의 기능을 잘 살려내기도 한 것 같습니다.

 

브랜드 가치를 표현한 재미난 표현중 하나인 게 걸레 조각을 때어다 팔아도 팔릴 것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셀린느의 명성은 앞으로도 유명해질 것입니다.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 6위~10위 디올가방 입니다.

 

 

디올만의 디자인할 수 있는 카나주 패턴은 디올을 모르더라도 명품의 존재는 알 수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해외 유명인의 레드카펫에서 많이 들고 나올 정도로 시상식 패션의 핫 아이템 이기도 하면서 고급스러움과 함께 클래식한 느낌도 잘 살려 놓은 브랜드입니다.

 

단연코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디올은 우아함이다 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명품 가방 브랜드 순위 6위~10위 프라다가방 입니다.

 

 

해외 명품 아울렛을 가보자면 구찌 명품관만큼이나 큰 명품관을 보여주는 프라다입니다.

 

전연령층이 사랑하는 명품 브랜드 조사에서도 많은 표를 얻은 만큼 프라다는 과거에 출시된 제품이더라도 전혀 디자인이나 디테일함은 타 브랜드에 밀리지 않을 정도이기 때문에 디자인이 시대에 앞서가는 몇 없는 명품가방이기도 합니다.

 

몇 년이 흘러도 가방에서 빛이 난다는 말을 비유로 들 정도로 프라다는 국 내외할 것 없이 많은 여성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이면서 가방 외에 지갑, 신발 등 다양한 패션 상품으로도 프라다의 명품 브랜드 가치는 매우 높습니다.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 1위~5위 델보가방 입니다.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 1-5

 

벨기에의 에르메스라고 불리는 델보는 그 전통도 굉장히 200년에 달할 만큼 긴 역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미 해외에서는 핫한 명품가방 브랜드로 현재 국내에 서서히 알려지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디자인보다 기본에 충실한 탄탄한 디자인으로 아무래도 완벽함을 추구하는 델보의 정신을 잘 볼 수 있습니다.

 

사실 디자인에 대해서는 이쁘다 혹은 이쁘지 않다의 정도로만 안목이 크지 않기 때문에 어떻다고 감히 말할 순 없지만 아름다움을 떠나서 델보 가방을 보고 있자면 디자인에 대해 균형감이 대단하다고 느껴질 정도로 명품의 가치를 다시 느낄 수 있는 좋은 경험이기도 합니다.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 1위~5위 구찌가방 입니다.

 

 

어머니들이 하나씩은 꼭 가지고 다니는 구찌 가방의 국내 브랜드 입지는 정말 탄탄할 정도로 가치가 높습니다.

 

몇 년 전부터 파격적인 디자인 쇄신을 보여주고 있는 구찌는 중장년층을 타깃으로도 대단한 인기를 얻으며 특히 20대의 명품 브랜드 선호도에서도 많은 점수를 얻을 만큼 전 연령층을 아우르고 있는 대표적 명품 브랜드로 급부상하기도 했습니다.

 

구찌도 프라다만큼이나 가방은 물론 신발과 지갑 등 다양한 패션 상품에서 진정한 명품이 무엇인지 보여주고 있는 대표적인 좋은 예 이기도 합니다.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 1위~5위 루이비통가방 입니다.

 

 

색의 멋을 잘 살리는 명품 브랜드 중에 가장 높은 점수를 얻고 있는 루이비통은 가방의 퀄리티도 대단하지만 루이비통에서 전해지는 높은 명품의 신뢰도가 갈수록 한계점을 뚫고 하늘로 솟고 있는 듯한 표현이 아깝지 않을 정도입니다.

 

과거만큼이나 장인정신이 느껴지지 않는다는 좋지 않은 혹평에도 시달리지 않고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 1위로 달리고 있어 최고의 명품 브랜드 자리를 지키는 데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많은 해외 유명인들이 루이비통 가방을 들고 나올 때마다 항상 화제가 되는 만큼 국내에서도 20대부터 시작하여 50대 60대 할 것 없이 모든 연령층이 사랑하고 있는 명품 브랜드입니다.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 1위~5위 샤넬가방 입니다.

 

 

만약 모든 명품 가방을 두고 하나를 선택하라고 하면 단연코 샤넬 가방의 표는 압도적으로 많을 것입니다.

 

그 정도로 많은 여성들이 갖고 싶은 명품가방 중 샤넬 브랜드의 입지가 대단합니다.

 

클래식함의 디자인의 대표적인 교과서라 불릴 정도로 한 번은 꼭 메어봐야 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입니다.

 

근래에 들어서는 디자인도 중요시하지만 샤넬 로고에서 풍기는 아우라가 디자인을 넘어설 만큼 대단한 네임밸류를 지니고 있습니다.

 

 

 

 

대망의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에서 당당히 1순위를 차지하는 에르메스가방 입니다.

 

에르메스의 희소성과 장인정신은 단연코 명품가방 브랜드 시장에서 압도적으로 탑클래스를 자랑할 만합니다.

 

가방뿐만 아니라 다양한 패션상품과 더불어 액세서리도 유명하여 에르메스의 네임밸류는 타 명품 브랜드에 대체 불가할 정도로 대단한 것 같습니다.

 

현존하는 명품가방들 중에 최고의 가방이라 찬사를 받을 만큼 국내외 할 것 없이 셀럽들로부터 칭송받기도 합니다.

 

단점이 있다면 천만원을 초과하는 금액대가 웬만해선 아무나 멜 수 없는 명품가방으로 군림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